인사말

법인소개

입주상담 및 문의전화
한나요양원
031-632-1357
상담시간 : 09:00 ~ 18:00 이천한나원 찾아오시는 길
한나그린힐
031-631-1911
상담시간 : 09:00 ~ 18:00 이천한나원 찾아오시는 길
대표이사 인사말
HOME > 법인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명품 요양원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1982년 본 법인을 설립하신 향산 한영제 장로님은 실향민으로 살아생전 북쪽에 계신 부모님을 그리워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담고 사셨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대신하여 여러 어르신을 잘 모셔야겠다는 마음으로 이 땅에 한나원을 세우셨습니다. 복지시설인 이천한나원이 어르신들의 평안한 삶을 위해 노력해 온 시간이 어느덧 36년이나 되었는데, 지금까지 지내온 매 시간이 주님의 은혜였음에 감사드립니다.


OECD 국가들 가운데 가장 빠른 고령화를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는 다양한 노인성 질환으로 육체적으로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많지만 그 부담을 자녀들이 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런저런 사정으로 자녀들 역시 가정에서 모시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따뜻한 분위기에서 평안하게 지낼수 있는 양질의 요양원이 필요합니다.

《어린 왕자》로 유명한 프랑스 소설가 생텍쥐페리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부모님이 우리의 어린 시절을 꾸며 주셨으니, 이제 우리도 부모님의 말년을 아름답게 꾸며 드려야 한다.”  이 말을 가슴에 새긴 채 한나원은 꾸준함을 견지하며 계속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한나요양원과 한나그린힐요양원, 그린힐주간보호, 요양보호사교육원은 교육부터해서 양질의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와 물리치료, 사회복지 프로그램,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과 시설을 갖춰 장기요양 기관평가 결과 우수 요양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어르신들이 즐겁고 건강한 은혜의 시간을 누리시도록 한나원교회의 예배를 통해 영적 케어를 비롯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나원의 모든 임직원은 섬김과 돌봄을 행하는 데 있어 정성을 다해 입주하신 어르신들의 노후를 평안하게 꾸며 드리도록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여러 기관, 단체와 상호교류하면서 협력을 통해 이천한나원과 시설을 명품요양원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여러모로 부족합니다.
선대들의 일구어놓은 터전 위에 주어진 사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아무쪼록 본 복지법인의 이사님들과 감사님들을 비롯한 임직원과 관계자 여러분의 협력과 지도, 기도와 성원을 간절히 요청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한동인

 .

.

.

.